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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 작업: 워크 라이프 밸런스를 촉진하고 소진을 방지하는 4가지 실용적인 방법

원격 작업: 워크 라이프 밸런스를 촉진하고 소진을 방지하는 4가지 실용적인 방법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코로나19로부터 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원격 근무로 전환하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다른 조직들은 도시와 주가 대피소를 의무화함에 따라 적응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원격 작업은 운영 중단을 최소화하고 운영이 가능한 한 정상 수준에 가깝게 유지되도록 노력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재택근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사무실에서 집에서 일하는 것으로 바뀔 때, 그들은 원격으로 일하는 것으로 번역되지 않는 습관과 규범에 집착할 수 있습니다.

번아웃 위험
리더로서 원격 근무가 성공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여 직원과 회사 문화를 지원하는 것은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음은 번아웃을 방지하면서 직원이 원격으로 작업하도록 지원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유연한 스케줄링 수용
여러분은 이미 일부 팀원들이 아침에 더 생산적인 반면, 다른 팀원들은 점심 후에 더 많은 일을 한다는 것을 알아차렸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원격으로 작업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표준적인 9-5일 근무 시간 외에 가장 생산적입니다.
조직이 원격 근무로 전환함에 따라 직원들에게 가장 생산적인 시간으로 업무 일정을 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COVID-19 위기 동안 중요합니다. 학교가 문을 닫고, 낮 동안 아이들을 집에 있게 하기 때문입니다.
직원들은 시간과 워크로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되어 매우 고마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일과 가정 수요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2. 직원에게 작업영역 지정 제안
만약 여러분의 직원들이 매일 사무실에 가는 것에 익숙하다면,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집에 머무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약간 이상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이를 돕기 위해 이미 홈 오피스나 식당 테이블 등 전용 작업 공간을 지정할 것을 제안합니다.
집에 있더라도 갈 공간이 있으면 "일"과 "집"을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아침은 하루 중 가장 중요한 식사이다.
재택근무는 직원들에게 많은 특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이론상으로는 잠옷 차림으로 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침대에서 굴러 나와 즉시 컴퓨터를 켤 수 있을 때, 그들 중 일부는 그렇게 해야 한다는 압박을 느낄 것입니다. "직장"과 "집" 사이의 경계가 빠르게 모호해질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일과를 시작하고 끝낼 때 경계를 설정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러한 전환은 이미 조정 단계에 접어들었습니다. 새벽녘에 출근하거나 연중무휴로 온라인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하십시오.

4. 직원들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우선시하도록 지원
재택근무를 하면 당연히 몇몇 직원들이 미쳐 날뛰게 될 것입니다. 당연히, 전반적인 불안감은 현재 많은 사람들에게도 높습니다. 사무실에서 점심, 회의, 동료 책상 등 일정량의 산책을 권장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현재 원격 근무로 전환하는 것이 직원의 건강과 복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직원들이 건강을 위해 시간을 내도록 장려합니다.
• 단순히 산책을 하는 것은 직원들이 더 건강해지고 행복해지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은 또한 그들이 하루 동안 피트니스 수업이나 운동을 위한 일정을 짜는 것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 Peerfit과 같은 프로그램은 회사의 건강 보험 또는 고용주의 건강 보험에서 지불한 직접 및 온라인 스트리밍 워크아웃을 모두 지원합니다.

Great Place to Work®에서는 매주 수요일 오후 직원 달력에 "트래버스 클럽"이 표시됩니다. 걷거나 뛰거나 춤을 추거나, 책상에서 일어나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직원들이 자신의 건강과 웰빙을 우선시하도록 돕는 것은 그들을 더 낫게 하고, 더 건강하게 하며, 위기 속에서도 계속 일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